석촌호수 패션쇼 오늘부터 직관 400명 모집
서울시에서 5월 31일 오후 6시 석촌호수 서호 수변무대와 산책로에서 '서울패션로드 at 석촌호수'를 개최하는데요. 서울의 길이 K-패션을 선보이는 런웨이로 변모하게 됩니다.

참가 신청 안내
행사에 참가를 희망하는 시민들은 5월 10일부터 5월 19일까지 서울패션위크 인스타그램 및 공공서비스예약누리집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400명의 주인공을 선정할 예정입니다.
서울특별시 공공서비스예약
한번에 쉽게 간편하게 서울특별시 공공서비스예약
yeyak.seoul.go.kr
서울의 길 K-패션의 런웨이로
파리, 밀라노, 뉴욕, 런던과 함께 4대 글로벌 패션 도시로 손꼽히던 서울은 이제 K-패션만의 독특한 매력을 세계에 알리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서울패션로드'를 기획했으며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3명의 디자이너와 100여 명의 모델이 참여합니다.

런웨이를 향한 도전
서울패션로드에 참여하는 디자이너들은 석촌호수의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독창적인 상상력을 바탕으로 기존의 브랜드 컬렉션을 새롭게 재구성하여 다채로운 런웨이를 선보일 계획입니다.
K-패션의 글로벌 스타들
해외에서도 호평받는 뮌, 분더캄머, 뷔미에트와 같은 K-패션 디자이너들이 이번 행사에 참여하여 세계가 주목하는 K-패션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서울패션로드는 기존의 패션쇼와는 달리 탁 트인 야외에서 진행되어 시민 누구나 K-패션의 매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행사 현장에는 서울패션로드 외에도 자연과 어우러지는 사전 클래식 공연, 포토월 이벤트, 착장 해시테크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서울시는 서울패션로드 행사를 통해 서울의 아름다운 명소와 K-패션의 매력을 전 세계로 홍보할 계획이며 홍보 영상을 제작하여 사회관계망을 통해 공유할 예정입니다.